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회원가입

고객센터_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4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0-04-24

안녕하세요, 반값문자입니다.


4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결제 > 전자계산서 에서 기업정보 등록과 "매월 자동발행" 으로 설정된 고객님은 2020년 5월 4일 해당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 됩니다.



해당 월 마감일은 5월 8일까지이며, 8일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유의 사항★



1. 분기가 지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2. "매월 자동발행" 설정하신 분에 한해 충전금액이 아닌 월 사용 금액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3. 현금영수증 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계산서 발행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은결제 > 전자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행하지 않음]"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계산서 담당자님 연락처로 계산서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발급내역]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오발행의 경우)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1599-5612 또는 070-8707-15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글 [공지] 고객센터 휴무 안내(4/4) 2020-04-02
다음 글 [공지]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5/1)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