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로그인회원가입

고객센터_FAQ

  • A

    안녕하세요. 반값문자 담당자 입니다


    이용자 잔액 환불 시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잔액과 환불 가능한 잔액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환불 가능한 금액은 아래 환불 페이지 안내와 같이 충전금에 표기된 금액 중 이벤트에 참여한 충전금을 제외한 금액만 표기됩니다

     

    환불 가능한 금액은 위 해당충전 내역을 통해 결제된 금액이 환불 대상 금액 입니다

    (포인트반값건수는 환불 가능 대상이 아닙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 발신번호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발신번호 추가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 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 추가 방법

    1) 마이페이지 > 발신번호관리 메뉴를 통해서 등록 가능 합니다




    2) 문자발송 페이지 내 발신번호 설정을 통해 등록 가능 합니다.

    일반 번호의 경우 ARS 인증 또는 서류인증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전국대표번호(8자리)의 경우 서류인증을 통해서 이용 가능 합니다.


    중복번호(심사중일 경우 저희 반값문자 고객센터(1599-7367)를 통해 중복 심사 확인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평일 09시 ~ 18시)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변수 추가는 주소록 메뉴 > 엑셀입력 페이지에서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1)    폴더와 그룹을 선택 합니다.

     2)    엑셀 업로드를 통해 데이터를 불러오거나 해당 데이터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3)    이름부터 변수까지 정보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합니다.


    *주의사항 : 이름과 변수1 ~ 변수4 는 각 항목에 100byte 이하로 저장합니다. (, 단문문자 발송시에는 8byte 이하로 등록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기존 반값엑셀 보내기에 일부 바꿔 전송하기 기능은 서비스 메뉴에서 통합되었습니다.

    기존 : 반값엑셀 > 단문 일부 바꿔 전송 , 장문 일부 바꿔 전송 기능
    변경 : 모든 메뉴에서 (반값문자, 반값광고, 반값선거, 반값포토) 이용 가능.


    *사용방법 :
    1)
    주소록 메뉴를 통해 변수 추가를 등록합니다. (
    단문 8byte, 장문 100byte 이하로 등록 가능)

    2) 문자 발송 메뉴를 통해 메시지 내용을 작성하고 변수 추가를 하신 후 문자 발송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주소록 그룹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를 선택하여 예약 발송한 후에 

    해당 그룹을 수정해도 예약 발송 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발송 건과 주소록에 정보는 분리 보관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신청하신 발신번호가 '(중복) 추가인증필요' 일 경우 반값문자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고 확인 받으셔야 합니다. 

    이용자에 대한 확인과 번호에 대한 확인이 완료 된 후 정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해당 정보로 확인이 불가할 경우 통신가입증명원(통신이용증명원)을 통해서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A

    문자 발송 상태가 '완료' 되기 위해서는 모든 수신번호의 결과값이 도착해야합니다.

    수신번호의 결과값은 통신사에서 보내오는 성공/실패값을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으며,

    단문 최대 26시간, 장문 49시간 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까지 결과값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모두 실패-시간초과 처리하여 완료됩니다.


    문자 발송 상태가  "결과확인중" 상태로 보이신다면 고객님이 발송하신 문자 중 1건이라도 결과값이 수신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문자 발송 상태가 "발송중" 상태로 보이고 성공된 문자가 0건이라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타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착신전환을 해놓은 경우 문자 발송은 실패됩니다.

    실패사유는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대체로 '결번 및 서비스 정지' 항목으로 표기됩니다.

    동일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문자 착신전환이 되어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문자가 전달됩니다.

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