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회원가입

고객센터_FAQ

  • A

    

    안녕하세요. 반값문자 서비스입니다


    문자 발송을 위한 발신번호 등록 시 서류 인증으로 인증해야 하는 번호의 경우 어떤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지 안내드립니다


    1) 발신번호 가입증명원에 기재된 번호 가입자와 사용자가 같을 경우

     - 발신번호에 대한 '통신가입증명원(통신이용증명원)' 을 발급받아 서류 첨부를 하시면 됩니다.

        이때 통신가입증명원은 발급 일자가 현재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서류로 가능하십니다

        통신가입증명원 서류에 기재된 번호가 착신전환 번호로 명시되어 있다면 해당 번호는 발신번호 등록이 불가합니다


    2) 발신번호 가입증명원에 기재된 번호 가입자와 실 사용자가 다를 경우

     - 발신번호에 대한 '통신가입증명원(통신이용증명원)' 위임장 을 서류 첨부하시면 됩니다.

         동일하게 발급 일자는 현재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서류로 가능하십니다위임장에는 위임자의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통신가입증명원 서류에 기재된 번호가 착신전환 번호로 명시되어 있다면 해당 번호는 발신번호 등록이 불가합니다


      <위임장 샘플>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안녕하세요. 반값문자 서비스입니다.

    문자 발송한 결과는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결과 페이지에서는 발송 완료된 결과와 예약 발송 대기 중인 건도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 발송 결과 리스트에서 제목 항목에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문자 발송건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안녕하세요. 반값문자 담당자 입니다


    이용자 잔액 환불 시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잔액과 환불 가능한 잔액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환불 가능한 금액은 아래 환불 페이지 안내와 같이 충전금에 표기된 금액 중 이벤트에 참여한 충전금을 제외한 금액만 표기됩니다

     

    환불 가능한 금액은 위 해당충전 내역을 통해 결제된 금액이 환불 대상 금액 입니다

    (포인트반값건수는 환불 가능 대상이 아닙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 발신번호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발신번호 추가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 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 추가 방법

    1) 마이페이지 > 발신번호관리 메뉴를 통해서 등록 가능 합니다




    2) 문자발송 페이지 내 발신번호 설정을 통해 등록 가능 합니다.

    일반 번호의 경우 ARS 인증 또는 서류인증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전국대표번호(8자리)의 경우 서류인증을 통해서 이용 가능 합니다.


    중복번호(심사중일 경우 저희 반값문자 고객센터(1599-7367)를 통해 중복 심사 확인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평일 09시 ~ 18시)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변수 추가는 주소록 메뉴 > 엑셀입력 페이지에서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1)    폴더와 그룹을 선택 합니다.

     2)    엑셀 업로드를 통해 데이터를 불러오거나 해당 데이터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3)    이름부터 변수까지 정보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합니다.


    *주의사항 : 이름과 변수1 ~ 변수4 는 각 항목에 100byte 이하로 저장합니다. (, 단문문자 발송시에는 8byte 이하로 등록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기존 반값엑셀 보내기에 일부 바꿔 전송하기 기능은 서비스 메뉴에서 통합되었습니다.

    기존 : 반값엑셀 > 단문 일부 바꿔 전송 , 장문 일부 바꿔 전송 기능
    변경 : 모든 메뉴에서 (반값문자, 반값광고, 반값선거, 반값포토) 이용 가능.


    *사용방법 :
    1)
    주소록 메뉴를 통해 변수 추가를 등록합니다. (
    단문 8byte, 장문 100byte 이하로 등록 가능)

    2) 문자 발송 메뉴를 통해 메시지 내용을 작성하고 변수 추가를 하신 후 문자 발송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주소록 그룹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를 선택하여 예약 발송한 후에 

    해당 그룹을 수정해도 예약 발송 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발송 건과 주소록에 정보는 분리 보관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신청하신 발신번호가 '(중복) 추가인증필요' 일 경우 반값문자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고 확인 받으셔야 합니다. 

    이용자에 대한 확인과 번호에 대한 확인이 완료 된 후 정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해당 정보로 확인이 불가할 경우 통신가입증명원(통신이용증명원)을 통해서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A

    문자 발송 상태가 '완료' 되기 위해서는 모든 수신번호의 결과값이 도착해야합니다.

    수신번호의 결과값은 통신사에서 보내오는 성공/실패값을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으며,

    단문 최대 26시간, 장문 49시간 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까지 결과값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모두 실패-시간초과 처리하여 완료됩니다.


    문자 발송 상태가  "결과확인중" 상태로 보이신다면 고객님이 발송하신 문자 중 1건이라도 결과값이 수신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문자 발송 상태가 "발송중" 상태로 보이고 성공된 문자가 0건이라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타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착신전환을 해놓은 경우 문자 발송은 실패됩니다.

    실패사유는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대체로 '결번 및 서비스 정지' 항목으로 표기됩니다.

    동일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문자 착신전환이 되어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문자가 전달됩니다.

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