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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_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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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0-01-23

안녕하세요, 반값문자입니다.

1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결제 > 전자계산서 에서 기업정보 등록과 "매월 자동발행" 으로 설정된 고객님은 2020년 2월 3일 해당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 됩니다.


해당 월 마감일은 1월 8일까지이며, 8일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유의 사항★



1. 분기가 지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2. "매월 자동발행" 설정하신 분에 한해 충전금액이 아닌 월 사용 금액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3. 현금영수증 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계산서 발행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은결제 > 전자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행하지 않음]"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계산서 담당자님 연락처로 계산서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발급내역]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오발행의 경우)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1599-5612 또는 070-8707-15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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